회원님의 계정이 새로운 디바이스에서 사용 중입니다
JY 님, 안녕하세요.
새로운 디바이스가 회원님의 넷플릭스 계정(nf@miru.pe.kr)에 로그인했습니다.
 
회원님 본인 또는 가구 구성원이라면:
즐겁게 시청하세요!
만약 다른 사람이라면:
회원님의 계정 사용은 회원님의 가구 구성원에게만 허용된다는 점을 기억해 주세요.
만약 누가 로그인했는지 모르신다면:
회원님의 계정을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도록 즉시 비밀번호를 변경하시길 권장합니다.
도움이 필요하신가요?
더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고객 센터를 방문하거나 직접 문의해 주세요.
넷플릭스 드림
 
넷플릭스 시청하러 가기